'KB리브모바일 앱' 이어 'KB스타클럽 패밀리'까지, 리브모바일 가입자 확대 본격추진
상태바
'KB리브모바일 앱' 이어 'KB스타클럽 패밀리'까지, 리브모바일 가입자 확대 본격추진
  • 김현동
  • 승인 2023.05.01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레스나인] 지난달 은행의 부수업무로 정식 승인받은 리브모바일이 전용 애플리케이션 보급에 이어 KB 스타클럽을 통한 가입자 확보에 나섰다. 가입자 100만명 확보라는 초기 목표를 달성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KB리브모바일은 이달 말까지 ‘KB 스타클럽패밀리 3개월 무료’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KB스타클럽은 KB금융그룹의 거래실적에 따라 차별화된 각종 우대서비스를 제공하는 제도이다. KB스타클럽 가족고객 제도를 활용하면 본인과 가족의 거래실적을 합산해 더 높은 수준의 혜택을 함께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KB스타클럽 가족고객에 등록된 본인과 가족 모두 참여 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중 KB스타클럽 가족고객을 등록하고 KB리브모바일을 최초로 신규 개통하거나 번호이동 개통한 고객에게 3개월 동안 통신비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지난달 전용 앱으로 출시한 KB리브모바일 앱을 통해 개통할 경우 추첨을 통해 아이폰14, 애플워치8 등 애플 최신 기기를 받을 수 있다. 이에 더해 SKT망 프로모션 요금제 4종으로 개통할 경우 3만 포인트리가 지급되며, 이통3사 요금제 중 특정 요금제로 개통한 고객에게는 24개월간 매월 1일 최대 150GB 데이터를 추가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지난 4월 은행 정식 부수업무로 승인을 받은 뒤 곧바로 KB리브모바일 앱을 출시한 데 이어, 국내 최대 고객수를 자랑하는 국민은행과 KB국민카드, KB라이프, KB손해보험 등 KB금융그룹 고객이 이용하는 스타클럽을 통한 가입자 수 확대 마케팅 일환이다. 리브모바일 가입자는 지난 2월초 40만명을 넘어섰다. 전용 앱과 스타클럽을 통한 가입자 수 확대가 가입자 100만명 달성으로 이어질 지 관심이다. 국민은행은 2019년 리브엠 서비스 준비 당시 가입자 100만명 달성이라는 목표를 제시했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준비한 이벤트가 KB스타클럽 가족 고객님들의 통신비 절감에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실질적 도움이 되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KB리브모바일은 컨슈머 인사이트가 발표한 가상이동통신망사업(MVNO)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2021년 하반기부터 2022년 상·하반기까지 3회 연속 1위를 기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