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휴가철 제주도 여행, 하바다통나무집 할인 이벤트 이용
상태바
올 여름 휴가철 제주도 여행, 하바다통나무집 할인 이벤트 이용
  • 이유진 기자
  • 승인 2016.07.01 1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여름 휴가철 제주도 여행, 하바다통나무집 할인 이벤트 이용
제주도펜션 하바다통나무집이 7월에 준성수기 가격으로 펜션을 이용할 수 있는 ‘가격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제주도 대평리에 위치한 이 펜션은다른 관광객의 소음과 방해 없이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독채복층펜션이자 바닷가 펜션으로,별도의 요금을 내지 않아도 전 객실에서 바다 경치를 감상할 수 있다.

취사시설은 물론, 바비큐그릴도 무료로 제공하며, 와이파이, 세스코, 세콤 등 편의시설과 안전, 방역 시설을 갖췄다.

제주도 최고의 관광 메카 중문관광단지를 자동차로 10분 이면 다녀올 수 있고 박수기정, 군산오름, 한라산 등반코스도 지척에 있는 등 주요 관광지와의 거리도 가깝다.

이벤트는 7월 20일부터 24일까지, 8월 16일부터 8월 20일까지 약 열흘간 진행된다. 이 기간동안 성수기가 아닌 준 성수기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비수기 예약 2박 이상 숙박 시에는 주말 요금을 따로 받지 않고 주중 요금으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하바다통나무집팬션 서언아 대표는 “힘든 생활 속에 힐링이 되어 줄 휴가철을 경제적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해당 이벤트를 개최했다”면서 “숙박업소의 가격이 높아지는 성수기철 중 약 10일간을 준성수기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것으로, 일반적인 성수기철은 7월 20일부터 8월 20일까지이나 7월 25일부터 8월 15일까지만 성수기 가격에 운영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했다.

이유진 기자 (lyj@press9.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